|2158|2 중학생성형 좋은곳.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.

dwp.co.kr

Qna
    중학생성형상담
  • ... 3아산에사는데 앞트임잘하는성형외과 어떻게 찾아가죠..? 길치에다가 엄마가가줄라도없고 우선 혼자라도 상담... 예를들면 엄마가 나에게 성형을 시켜준다 약속한다면 난 ~~할 것이다. 2. 아직 나이가 좀 어리셔서 상담받을 때 아마...
  • 중학생 성형
  • ... 제가 성형을 부모님과 상의를 다해서 중2 후반이나 중3 초반에 하기로 허락해주셧습니다. 제가 사각턱이고 코가 매부리가 심한데 코와 턱을 수술을 하면 얼마정도 나오고 부작용이 심한가요? 아 그리고 보톡스나 필러같은 시술이...
  • 중학생 성형 필러
  • 여름방학때 쌍수하려고 하는데 중학생이 필러도 맞을수잇나요? 주걱턱이 너무 콤플렉스라서 . .. 주걱턱 필러도 잇다던데 이거 필러로 어떻게 커버할수잇나요? 안녕하세요. 하이닥-네이버 지식iN 성형외과 상담의 최오규 입니다. 주걱턱이...
  • 중학생성형상담
  • 저 중학생 이학년인대요 성형상담도못받아요??(부모님없이) 안녕하세요. 하이닥 네이버 지식iN 성형외과 상담의 장철호입니다. 수술이 아닌 상담의 경우는 가능은 하나, 의학적인 문제 이외에 여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대부분의...
  • 중학생 성형
  • ... 중학생이 성형을 하려면 부모님 동의가 필요한것맞죠? 2. 고등학교때 코가 되고, 뭐 나이별로 할 수 있는 부위가 다른거같은데.... 쌍커풀수술이랑 코수술, 트임수술은 언제할수있는지 알려주세요 이상입니다ㅠㅠ 1. 중학생이 성형을...
블로그
    중학생성형
  • ... 눈성형상담하러 성형외과가서 상담했는데 코수술에대해 물어보니까 성장거의멈췄으니 해도될거같다고 하시던데... 제 주변에도 중학교때 성형한 친구들과 고등학생때 성형한친구들이 있는데 어느정도성숙해진 상태에서 성형하는게...
  • 중학생성형 궁금합니다.
  • ... 눈이 엄청 작아요 눈성형 하고싶은데 중학생때 해도 되는지요 또 앞트임이랑 쌍카플 하려구요 제가 쌍커플이 전혀없는데 절개를 해야하나요? 그리고 중학생때 눈 성형을 하면 부작용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중학생 눈성형 궁금합니다.
  • 중학생 성형
  • ... 제가 성형을 부산에서 할예정인데 앞트임에 쌍꺼풀하면 가격이 얼마정도... 하이닥 네이버 지식인 성형외과 상담의 오민입니다. 코에 맞는 주사는... 성형외과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. 그럼 원하시는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...
  • 중학생 성형할껀데..rf
  • ... 남의 의식을 신경쓰실 필요는 없을것같네요 요즘 학생들도 성형을 많이 하는 편이라 님이 순진하신것같네요 ㅎㅎ 4 성형을 하는건 상관 없지만 지금 중학생이면 한참 성장기입니다 앞으로 뼈나 모든것들이 성장을 하는 시기에 성형을...
  • 중학생성형수술
  • ... 전 중2중학생입니다..^^~! 제가 중3때 성형수술을 할려고 합니다 . 평소에 눈이 좀 작다는 소리를 많이 들엇는대 엄마가 성형수술을 해주시겠담니다..ㅋㅋ 엄마가 먼저 .ㅋ.ㅋㅋ 전 좀 귀여운 얼굴입니다 눈은 포동포동하고 좀 작은...
뉴스 브리핑
    중학생 성형 (눈위주)
  • ... 중학생인데 뒷트임 ... 해도 별 이상없을까요. 또......애들이 갑자기 눈 커졋다고 ㅡㅡㅋㅋㅋㅋㅋㅋ 그냥 생긴대로... 그때 자세히 물어보세여 주변에 성형 한 얘들이 많으면 걍 하긔 한얘들 없으면...
  • 중학생성형수술 할 수 있어요?
  • ... 근데 제 나이 14인데,아무튼 중학생은 성형수술 할 수 있어요? 외모때문에 스트레스로인하여 생활에 지장을 받으면 미성년자도 가능합니다 단 부모님의 동의가 필요하구요 하지만 성장하면서 모양이 어느정도 변할가능성이...
  • 중학생 성형수술
  • 올해 15살되는 중학생입니다. 올해 유학예정인데 그전에 오랫동안 고민이었던 성형을 하려고 생각중입니다. 눈을 할거지만 걱정은 턱인데요.. 지식인을 다 뒤져보니까 만18세이상일때 하라고는 하지만 얼굴성장이 끝났다면 가능하다고...
  • 중학생 성형
  • ... 대학생되면 성형하자라도 가끔 농담하시거든요 그래서 아직은 조금 이른 편이고 다 성장 했을때 하시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이상 허접 답변^^ 음... 중학생이시라면 아직 이르지않나..싶네요. 물론 그나이때는 미모에 물이 몰라서 더...
  • 중학생 성형?
  • 만약에 중학생이 성형하려가면요 의사가 이상하게보나요? 그리고 그 병원안에사람들 많을텐데 사람들이 다 어른일텐데 이상하게보나요? 작은병원에는 사람 덜있다고 쳐도 큰병원은 사람도 많잖아요 이상하게 보나요? 아니면 그냥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