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1353|2 논술강의 좋은곳.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.

dwp.co.kr

Qna
    급해요!! 수리논술 강의추천
  • ... 수리논술 강의를 들으려구하는데 추천 좀해주세요!! 안녕하세요 저도 이번에 수능보는 고3 수험생입니다 저는 s수리논술이란곳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서울대 수학과 공과 선생님들로 구성된 팀인데 적중문제 진짜 대박이예요...
  • 대구 논술/영어 학원
  • ... 담당 강사님들이 모두 대치동에서 논술 강의하고 계신 분들이어서 해제강의 수업 내용도 너무 좋았고, 첨삭 이중 삼중으로 꼼꼼하게 봐주셔서 마무리까지 잘 했습니다. 혼자 남아서 논제 풀이해보고 써보고 갈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...
  • 창원에서 논술지도사 강의 들을 수 있는 곳 ??
  • ... 혹시 창원에서 논술지도사 강의 배울 수 있는 곳 아시는 분 계신가요? 저도 창원에서 태어나 고등학교까지 다니다 지금은 직장 때문에 부산에서 살고 있습니다. 창원이시면 마산이랑도 가까운 편이니 경남대학교 평생교육원의...
  • 마이맥 논술강의!!
  • ... 제가 궁금 한 점은 오프라인으로 논술강의를 듣는 학생들은 첨삭지도를 해 주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. 그런데 저처럼 온라인으로 강의를 듣는 학생들은 오프라인 학생들처럼 논술을 첨삭을 받을 수 없는거 같아서 조금 아쉽습니다....
  • 논술 강의, 인강 추천! 학원이 필요없는 좋은 강의 없나요?
  • ... 주간지는 좀 귀찮기도 하고 제가 너무 바탕이 없으니 강의도 들어봐야 할 것 같아서 인강 들을 생각인데... 논술인강 너무 많아서 어디가 좋은지 모르겠네요 들어보신 분들~ 괜찮은 강의 좀 추천해 주세요 아! 그리고 제가 글씨를 진짜...
블로그
    독서논술이나 글쓰기 문화센터나 수업 강의들을수있는...
  • 초등학교4학년입니다 부천에 초등4학년 독서논술이나 글쓰기 강의를 들을수 있는 곳 없나요?? 도서관이나 복지관 문화센터 다 괜찮습니다. 괜찮으곳 있음 알려주세요 지금까지 많은걸 가르치고 보여주고 교육 시켰지만 피씨나 핸드폰을...
  • 논술 준비 방법
  • ... 어떻게 글을 읽어야 할지를 알아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단 한번의 기초 논술 강의로 충분히 해결가능해야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 질문자님께 추천드리고 싶은 논술 강의로는 논단기가 있겠는데요. 기.실.방이라는 강의로...
  • 수시2차과학논술이 진행되는 학원중 강의가 좋은...
  • ... 스카이에듀 논술강의는 저처럼 경험해본 수험생들조차 강의력을 인정하고 있고요 강의력이 훌륭한건 당연하고요 정밀 첨삭으로 개인의 문제점을 빨리 파악해 보완할 수 있도록 지도를 해주세요.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...
  • EBS사고와 논술 강의 무료인가요?
  • ... 사고와논술 강의는 무료입니다. 위에 답변하신 분들께서 무엇을 보고 유료하고 하는지는 몰라도 ebs 메인화면 -> 위에 메뉴에서 사고와논술에서 -> 다시한번 사고와논술 들어가시면 옆에 학생용 교사용 선생님소개라고 있는데 그 중...
  • 논술 인터넷강의
  • ... 그래서 인강으로 논술을 들을까 생각중인데 인강의 장점과 단점을 자세히 알려주세요. 그리고 인강도 학교별로 들을 수 있나요? 논술이 유명한 인강은 무엇인지 추천해주세요. 논술을 잘 몰라서 자세히 설명해주시면 좋겠습니다....
뉴스 브리핑
    단기간 상명대학교 수시 논술 준비방법ㅠ
  • ... 그러니까 추석끝나면 상명대학교 수시 논술 시험까지 얼마 안남았으니까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첨삭하기 시작할거에요 차라리 그렇게 하지말고 추석 전까지 상명대학교 수시 논술 강의 듣고 첨삭까지 받아 보는게 어떨까요? 강의...
  • 서강대논술 빠르게 정리할 수 있는 강의도 있나??
  • ... 믿을 수 있는 자료들을 바탕으로 해줄 수 있는 ㅋㅋ,,, 그런 서강대논술 맞춤 강의 혹시 없을까요???ㅋㅋㅋ 제가 너무 무리한 생각을 하고 있나요 ??ㅋㅋㅋ 걍 가서 공부나 마저해야하나요?? ㄷㄷㄷㅋ 아예 안물어보는 것보다는 ㅋㅋㅋ...
  • 인터넷 논술 강의
  • 22일쯤에 논술을 보게 될 것 같아서 인터넷으로 논술 강의를 들어보려고 하는데요. 현재 강의가 올라오고 있는 것 말고 모든 강의가 다 올라온 것 중에서 어디가 괜찮나요? 사회의 기본적인 문제들에 대한 이해가 좀 부족해서 한번...
  • 논술강의 추천
  • 제가 예비고3인데요 논술이 좀 시급한거같아서 논술을 들으려고하는데요 정말 첨삭이필요없을만큼 잘 배울수있고 논술실력이 쑥쑥 오를수있는 논술강의 좀 추천 부탁드립니다!!! 정말 시급하니깐 광고나 허위 제발 삼가주시고...
  • 들을만한 논술 강의 & 레인보우에 있는 논술자료 어떤지...
  • ... 그래서 들을만한 논술 강의가 뭔지 좀 묻겠습니다. 유명한거만 알려주셔도 좋구요. 자신이 들어본거면 더 좋구요. 추천 좀 많이많이 해주세요~ ^^ 그리고. 레인보우라는 카페에 논술자료가 많다고 그러던데... 거기 쓸만한 자료 좀...